중고굴삭기매매/0.3m 이하

볼보의 자존심 02굴삭기 EC60E 2017년식 집게달린 매물

사향장미MuskRose 2021. 5. 10. 12:11
반응형

 

주말은 다들 잘 쉬셨나요.

아침에 잠깐 비가내리더니 금방 그쳤는데

오늘 대구 쪽은 저녁 전까지 비가 온다고 하네요.

주말에 미세먼지가 정말 심했다고 하던데

오늘 비 내리면서 다 씻겨 내려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요즘에는 워낙 마스크가 당연하다보니

그나마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보호를 하고 있는데

언젠가는 이 마스크도 벗고 다닐 날이 돌아 오겠죠?!!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보니 아는 사람을 봐도

못 알아보고 지나치는 경우도 많고 주말에 어버이날이라고

본가에 내려갔는데 아파트 주민분들이 잘 못 알아 보시더라구요 ㅎㅎ

 

 

 

여담은 짧게하게 오늘 장비 소개해드릴게요.

 

회사 - 볼보

 

모델 - EC60E 코끼리집게

 

연식 - 2017년

 

가동시간 - 6000시간

 

 

오늘 소개해드릴 장비는 볼보의 자존심이죠.

02굴삭기 EC60E 2017년식 매물입니다.

전체적인 정비가 끝난 상태로 소개해드리는 매물이라

아주 깔끔한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네요.

연식이 좋은 장비는 이렇게 외관을 꾸며놔야지

손님들이 눈길이라도 주시기 때문에

아주 깔끔하게 도색해서 언제든지 바로 출고

가능하게 정비가 끝난 상태에요.

 

 

 

 

 

 

 

 

 

 

 

 

 

 

중고굴삭기의 시세라는게 기본적으로 연식에 맞춰서

시세가 결정되는데 상태나 옵션에 따라 조금씩 가격이

다를 수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틀안에서는 벗어나지 않죠.

이렇게 외관정비나 전체적인 수리를 하지 않고

직거래로 거래를 하면 다만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를

하실 수 도 있지만 현물 그대로 덜컥 구매하셨다가

배보다 배꼽이 커질 수도 있다는걸 인지하시고

장비를 보실 때는 정말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신차출고가 미니부터 공투이상급들도

워낙 오래걸린다고 하니 장비가 급하신 분들은

중고 굴삭기 매물 중에 신차급으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당장에 일은 들어가야하는데 신차가 며칠만에 나오지 못하니

신차급 매물들이 인기가 많지 않나 생각해요.

사실 신차급 중고 매물들은 장비들이 워낙

노후도 안되고 빵빵한 장비들이라

크게 손볼 곳은 없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그래도

출고 전에는 항상 꼼꼼하게 확인하고

장비에 문제가 없는지 항상 체크를 하고 출고 진행드리고 있어요.

 

 

유압식 집게가 있는 장비를 타신 분들은

다음 장비를 구할 때도 꼭 집게는 있어야하죠 ㅎㅎ

그 만큼 집게가 있으면 편리하고 일의 능률이 달라지죠.

그래서 많은 공투문의 중에 대부분이 집게달린 장비를

찾으셔서 집게가 달린 장비들은 그만큼 순환이 빠르게 돼요.

농장용급의 굴삭기인데 집게가 달린장비면

주기장에 일주일 이상 있는 경우는 거의 없죠 ㅎㅎ

그래서 중고굴삭기 구매는 타이밍이라는게

어제까지만 있던 장비가 조금 고민하시거나

바쁘신 관계로 주기장 방문을 미루다보면

찾던 장비는 이미 다른 분이 주인이 되기도 하구요.

 

 

 

02포크레인 장비를 보실 때 처음 눈에 들어오는건

외관. 그 다음이 하부쪽에을 보시게 되는데

이 장비는 하부도 거의 신품급으로
시간상으로는 6천시간이면 아직 교체를 안하셨어야 하는데

저도 이유는 못들었지만 지금 하부를 봐서는

중간에 한번 교체를 하신 트랙이네요.

구입하시는분 입장에서는 완전 땡큐!!

하부트랙은 그만큼 비용도 비싸고

교체를 하게 되면 생각하지도 못한 뒷돈이 들기 때문에

이런 트랙 구입하시면 당자엥 뒷돈 들일은 크게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엔진룸도 어디 누유도 없고 아주 깔끔한 상태네요.

직접 주기장 오셔서 엔진소리도 들어보시고 시운전해보시면

아주 마음에 들어하실 매물이라 생각되구요.

전화로도 언제든지 상담가능하니 이 매물 말고라도

다른 매물 찾으시는거 있으면 전화로

잡으신 예산, 연식, 메이커, 사이즈 말씀해주시면

사진 보내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부싱도 원형 잘 유지 하고 있고

하부쪽에는 따로 교체해야하는 소모품들은 없는 상태네요

02급에서 주를 이루고 있는 메이커는 볼보, 두산 , 현대

일산으로는 얀마나 구보다 메이커들이 간간히 보이곤 하죠.

미니시장은 일산이 90%이상 차지하고 있고

공투급 이상 굴사기는 국산매물들이 대부분의 매물로 나오고 있어요.

대형장비들은 국산품이 대중화되어 있는데

아직까지 미니시장은 국산매물들은 인기가 그렇게 높지만은

않아서 제 개인적으로는 빨리 미니시장도 국산품들이

많이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네요 ㅎㅎ

 

 

가동시간 6천시간. 4년이 지난 매물인데

1년에 1200시간정도 사용하신 매물이네요.

요즘 경기가 어렵다 건설업이 힘들다고 해도

17년식 장비들 보면 7~8천시간은 사용되고 중고로 들어오는

장비들이 많은데 그래도 일을 꾸준히 하시는 분들은

1년에 1500~2000시간은 사용하시더라구요.

 

공투 장비 구하시는 분들은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두산, 볼보, 현대 다양한 매물들 있으니

원하시는 장비 찾아드릴게요!

 

오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log.naver.com/zzzzzgh/

 

 

 

kangminho.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