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굴삭기매매/미니굴삭기

구보다 미니굴삭기 신차급 매물 U17 2020년식 매매

사향장미MuskRose 2021. 5. 6. 23:13
반응형

 

 

오늘도 퇴근하고 다니는 학원을 다녀오고

늦게 집에 들어와서 자주 이 블로그에도 포스팅해드리기로

약속을 지키려고 11시가 다 돼가지만 키보드에 손이 가지네요 ㅎㅎ

어떻게 보면 저의 개인적인 욕심이고

좀 더 좋은 성과를 내기위해 한 다짐이지만

매일 2포스팅이라는게 정말 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아침에 출근해서 포스팅을 적고 계속 일을 하다가

집에와서도 포스팅을 한다는게 일로 생각하면

지루하고 하기 싫지만 저의 발전이라 생각하고

이번 달 정말 매일은 아니더라도

다른 일이 없다면 꾸준히 포스팅해볼게요!!!

 

그럼 오늘 장비 소개해드릴게요.

 

회사 - 구보다

 

모델 - U17S 버켓3종

 

연식 - 2020년

 

가동시간 - 490시간

 

 

 

오늘 소개해드릴 장비는 정말 신차급이라 할 수 있는 매물이에요.

구보다에서 출시한 U17S 2020년식 매물.

요즘 같이 신차출고가 늦어지는 시기에

한달~두달을 기다려야하는 손님들 입장에서는

당장에 일이 있는데 한 두달을 기다리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신차급 매물들이 인기가 많아요.

농장용 굴삭기 문의도 많이 오지만 요즘에는 정말

신차 구입시기기 너무 늦어지다보니

신차급으로 많은 분들이 매물 있는지 전화문의주시고 있어요.

신차급 매물들은 사실 매물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입고가되면 금방 판매가 되어버리죠.

 

 

 

490시간 밖에 사용하지 않은 매물이다보니

외관도 전체적으로 작업할 때 긁히는 암대 배부분 쪽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상태네요.

사실 이런 신차급 매물을 포스팅을 해드리면서도

딱히 입을 뗄게 없기 때문에 헛소리도 많이하게 되는데

최대한 장비에 대해서나 좋은 정보를 포스팅하게 되더라구요.

 

 

신차급 매물이라고 영업용으로만 판매가 되는건 아니고

요즘에는 농가에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연식 좋은 장비들을 많이들 찾으시죠.

미니굴삭기가 연단위로 감가가 크지 않다보니

쓰다가 나중에 되팔게 되더라도 큰 손해는 안 본다는

생각에 잔고장 걱정없이 쓰고 싶으신 분들은

연식 좋은 장비로 구입을 하셔서

그런 분들에게는 잘 운행하시고 되파실 때 꼭

저한테 판매하라는 능청스러운 말을 하게 되네요 ㅎㅎ

 

 

이 매물은 4주식 캐노피로 기본 2주식 캐노피보다

안정감이 있고 크게 차이는 없다지만 제가 처음 굴삭기를

접했을 때 2주식에 타다가 4주식 캐노피 장비를 타면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더 안전하다??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

그리고 017급 굴삭기 구입하시는 분들은 비닐하우스나, 과수원, 천고가 낮은

현장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은 분리형 캐노피가 있으면 편하기 때문에

장비를 구하실 때 이런부분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어딜 봐도 아주 깔끔한 상태라

계약 즉시 출고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제 마음으로는

한번더 깨끗하게 닦고 최대한 깔끔하게 출고 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물론 제가 계약을 해야 가능하지만

제 욕심으로는 제가 계약하고 싶은 마음이 큰 장비네요.

이런 신차급 매물들을 솔직하게 어디 만질대도 없고

장비에 대한 보장성이 있다보니 중고굴삭기 영업하는 분들은

이런 매물들을 가장 판매하고 싶어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미니굴삭기에서 017급 이하 장비들은

가변트랙이 기본 옵션으로 되어 있어서 좁은 현장에

들어가셔야 할 때 트랙을 최소화해서 진입하고

작업을 할 때는 최대폭으로 늘려서 작업가능해요.

020급에서는 현재 구보다 메이커만 가변트랙이 있으니

2톤급 굴착기 구입하시는 분들은 가변트랙이 필요하시면

구보다 메이커로 찾아보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이죠.

 

 

바가지만 봐도 장비를 크게 많이 사용 안 한게 티가 나네요.

미니굴삭기 기본 어태치는 바가지 3종으로 출고가 되고

다른 어태치가 필요하신분들은 장비를 계약하면서

저희가 가지고 있는 중고가 있으면 최대한 저렴하게 맞춰드리고

이런 연식 좋은 장비를 구입 할 때는

어태치도 신품으로 구입하시라 말씀드리고 있어요.

어태치도 신품으로 쓰다가 나중에 되팔더라도

크게 감가가 되지 않다보니 이런 부분은 과감하게

투자 하시는게 맞지 않나 하는 생각이에요.

 

 

 

하부트랙도 490시간 사용한 트랙이라

마모도도 아직 많이 살아있고

당장에 뒷 돈 들어갈 일은 없는 장비죠.

그래도 연식이 거의 신차급이다보니 

웬만하면 굴삭기로 돈을 버시는 분들이 구입을 하시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오늘 이렇게 포스팅하고 내일

주기장에 가면 이미 팔려있을 수도 있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엔진룸도 아주 깔금한 상태로

점검할게 있을까도 싶지만

출고하기전에 다시한번 전체적인 오일점검도 하고

깨긋하게 세척하고 출고를 해야겠죠?!!

저 작은 공간에 필요한 부품이 다 들어간다는게

참 기술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10년이 넘어가는 장비들도 아직까지 쌩쌩한 장비들을 보면

장비하나는 제대로 만들지 않나 생각도 하구요.

 

 

신차급 구보다 U17 포크레인 490시간

신차급으로 017급 매물 구하시는 분들은

이 매물 서두르시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신차급 19년식 20년식 매물들도 가동시간이

1500~2000이 넘어가는 장비들이 많다보니

애초에 신차급으로 구입하실거면 이렇게 가동시간도

적은 매물이 좋지 않나 생각해요.

 

 

오늘 이렇게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오늘 포스팅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내일 더 멋진 장비로 찾아올게요.

 

 

 

 

 

 

 

 

 

 

 

 

blog.naver.com/zzzzzgh

 

 

 

 

 

 

 

 

 

반응형